
호화로운 해외 신혼여행을 꿈꾸는 예비신혼부부라면 매년 해수면이 높아져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꼭 한 번쯤 가봐야 하는 나라 몰디브의 럭셔리 리조트를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매년 1만 명 이상의 여행객을 모객해 명실상부 몰디브 1등 허니문전문여행사로 자리 잡은 투어민(대표 민경세)이 스피드보트·수상비행기·국내선 등 각 교통수단 별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를 추천했다.
투어민 추천 스피드보트 리조트는 올후벨리·포시즌 쿠다후라·센타라 라스푸시·쥬메이라 올라할리 등이다.
스피드보트 지역에서 전용 보트를 타고 입성하는 몰디브 쥬메이라 올라할리 리조트는 단순 럭셔리를 뛰어넘어 건축의 세련미와 자연 친화적 감성의 조화가 두드러진다. 두바이 기반의 유명 브랜드 쥬메이라가 운영하는 모던 지중해풍 리조트로 총 67개 풀빌라에 루프탑 테라스를 갖췄다.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시각적 개방감을 동시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객실 간 거리가 멀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조용하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인 리조트다.
6월15일까지 투어민 단독 프로모션의 진행하는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 리조트 역시 놓칠 수 없는 찬스다. 선착순 30쌍 한정 세일에 들어간 쿠다후라는 스피드보트로 단 2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게 강점이다.
또 조경이 뛰어난 정원과 몰디브 전통 건축양식을 재현한 방갈로 스타일은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마무리지어준다. 열대 섬 특유의 자연미와 세련된 건축 디자인의 조화가 이채로운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 리조트 기억해 둘 만하다.
이외에도 스피드보트 지역 추천 리조트로 콘래드·센타라컬렉션·시루펜푸시·앙사나 벨라바루 등이 예비 신혼부부의 주목을 끌고 있다.

투어민 추천 수상비행기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리조트로는 우선 콘래드가 있는데 아름다운 라군에 자리한 이곳은 수상비행기로 30여 분가량 소요된다. 콘래드 몰디브는 만타 투어와 고래상어 투어 등 다양한 해양 익스커션 투어가 가능한 럭셔리리조트다.
세계적인 호텔체인 콘래드 그룹에서 관리하고 있는 몰디브 콘래드 리조트는 본섬인 랑갈리 피놀루섬과 성인 전용 섬인 랑갈리섬이 데크로 연결되어 있어 두 섬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몰디브 최초 해저 레스토랑인 이타 레스토랑 포함 총 10개의 레스토랑 및 스파시설 등이 갖춰졌다.
이외에도 투어민 추천 수상비행기 리조트로 센타라컬렉션·시루펜푸시·앙사나벨라바루 리조트 등이 예비 신혼부부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국내선을 이용하는 웨스틴미리안두 리조트는 수중환경과 웰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최적의 선택지로 실제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지역에 자리한 럭셔리 5성급 리조트다.
총 70개 객실의 몰디브 웨스틴미리안두 리조트는 프라이빗 부티크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웨스틴 특유의 헤븐리 베드 시스템, 고급 욕실 어메니티가 적용돼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여행자 등 다양한 여행 스타일에 적합하다.
전 객실 전용 수영장과 테라스를 갖추었으며 최고급 품질의 웰니스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투어민은 몰디브 웨스틴미리안두 리조트를 선택하는 고객을 위해 특전을 준비해 두고 있다.
후원하기